분석가들의 낙관적인 전망, 이더리움 300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을까

786

지난 3일 모처럼 암호화폐 시장은 상승세를 보이면서 지난 며칠간의 하락 추세에 제동을 걸어주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이더리움의 핵심 지지 수준에서 반등한 것으로 보이며, 약세를 벗어나 낙관적인 모습을 보일 것이라는 견해를 내놨다.

그중 한 분석가는 이더리움이 300 달러까지 급격히 상승할 수 있다며, 이 정도 수준은 잠재적으로 2020년 암호화폐 최고치에 대한 기대감을 낳았다.

트위터의 유명 분석가 루크마틴은 최근 자신의 트윗을 통해 이더링무이 기술적으로 224달러 지지선이 임박했다고 밝히며, 해당 주장이 중립적인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지난주에 제가 적극적으로 거래한 암호화폐는 이더리움이였습니다. 224달러 하락 추세에서 이번 주 내내 하락세가 지속될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3일 상승하면서 이더리움은 다시 중립적인 상황에 놓였습니다.”

루크마틴과 달리 또 다른 분석가인 Galaxy는 최근 트윗을 통해 2020년 최고치로 다시 올라갈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가 차트를 언급하며 이더리움은 주요 지점에서 튀어 오를 것이며 최근 하락세는 저항선 위에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더리움은 길게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달 말까지 280달러에서 300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분석가들의 낙관적인 전망은 새로운 모멘텀을 더욱 확장할 수 있을 것이며, 이더리움의 최근 하락선 만큼을 회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