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코어, 에볼루션 플랫폼을 위한 방어 특허를 출원

2

대시 코어가 올해 후반기 출시 에정인 에볼루션(Evolution) 플랫폼에 대한 방어 특허를 신청했다.

 

에볼루션은 기존의 대시 네트워크에 더해질 새로운 플랫폼의 코드명으로, 일반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경험을 대폭 향상시킬 예정이다. 이는 암호화폐 세계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일이었다. 대시 코어 CEO인 라이언 테일러에 따르면, 훨씬 쉬워진 사용 편의성은 전 세계가 사용할 수 있는 혁명적이며 건전한 자본 시스템을 추구하는 대시의 비전을 따르는 것이라고 한다.

 

“대시 프로젝트는 언제나 기술적 전문성에 관계없이 누구나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어왔습니다. 에볼루션 플랫폼은 이러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 것이며, 분산화되고, 마치 페이팔과 같은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대중적 채택을 가능하게 할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일상과 깊은 관련성을 맺을 예정입니다.”

 

기업, 중앙은행 및 기타 단체가 이러한 기술을 이용하고 특허를 신청하여 공개적/대중적 사용을 제한하는 데에 대한 잠재적 위험이 있었으나, 이는 에볼루션 플랫폼의 발전 단계에 따라 수많은 업데이트와 시연을 통하여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었다. 오늘날 이 예비 특허를 신청함에 따라 더욱 정기적이고 세부적인 업데이트가 올해 내내 발표될 예정아다.

 

특허 방해꾼들을 차단하고 누구나 쉽게 대시를 이용하기 위한 방법

 

대시 코어에 의한 에볼루션의 특허 출원의 목적은 누구나 전 세계 어디서든 이 혁명적인 암호화폐 기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대시의 다짐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기술을 공개적으로, 또 무료로 유지하기 위해, 대시 코어는 특허 방해꾼들의 예상 가능한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하고자 하였다. 테일러에 따르면 현재 이 예비 특허를 출원함으로써 에볼루션 플랫폼에 대한 더욱 상세한 업데이트를 일반 대중과 나눌 수 있게 되었고, 이 중에는 향후 몇 주 안에 에볼루션의 여러 데모 버전 공개도 포함된다고 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pT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