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센트 플랫폼에 대시가 추가되어 원활한 법정 화폐 거래와 직불 카드 기능이 추가되다

6

페이센트 플랫폼에 대시가 통합되었다. 이로써 직불 카드를 포함하여 새로운 법정 화폐 전환 옵션이 추가 되었다.

 

텍스센트(Taxcent)의 자회사인 페이센트(Paycent)는 동일한 지갑 내에서 다수의 법정 화폐와 암호화폐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양자간 전환을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하는 싱가포르 기반의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암호화폐 송금 및 전환을 통하거나 페이센트의 직불 카드를 통해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대시 코어의 사업 개발 책임자인 브래들리 자스트로(Bradley Zastrow)는 이번 통합을 통해 상인들에게 대시를 더욱 어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경을 넘은 지불을 더욱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페이센트의 실시간 거래 속도와 멀티플랫폼 API는 디지털 자산에 관한 경험에 관계없이 누구나 스마트폰 장치를 사용하여 지불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국경을 넘은 지불 역시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통합은 암호화폐의 지불 가능성이 전 세계 대중에게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페이센트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대시 통합과 거래 쌍이 다음 주 초에 가능해진다고 한다.

영구적 기록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은 매력적이지만, 암호화폐 및 법정 화폐 세계 모두에서 파악하기 어렵다

 

점차 매우 복잡해지고 있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대시를 다른 암호화폐와 구별 짓고 대시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포인트는 그 인스턴트샌드 기능이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tA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