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nk, LG전자와 파트너십 체결

2

Ubank(Ubcoin을 포함하는)는 글로벌기업인 한국의 LG전자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 가능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여 전 세계 LG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게 되었다.

Ubank앱은 이미 삼성전자가 10개국에 사전 설치했으며, LG 스마트폰 사용자와 함께 전 세계에서 Ubank에 액세스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플랫폼은 Ubank팀이 개발한 eBay와 같은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써,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일반인이 실제 온라인 상품을 암호화폐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동유럽의 주요 모바일 지불 애플리케이션인 Ubank는 LG전자와 공식 계약을 맺어 LG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될 것이다. 즉, LG 스마트폰의 전 세계 모든 사용자는 이미 사전 설치된 삼성전자 및 Fly 스마트폰 사용자와 함께 Ubank 앱을 사용하게 되며, 모든 서비스의 비용은 즉시 자금 이체를 할 수 있다.

Ubank가 사전 설치된 기능으로 제공되는 첫 번째 스마트폰은 2018년 9월에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Ubcoin Market은 분권화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암호화폐 투자의 생태계로 들어가기를 원하는 투자자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도구로 만들었다. Ubcoin은 또한 암호화폐 자산을 소비하는 경험 많고 편리한 방법이 필요한 블록체인 시장 참가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Ubcoin Market은 2018년 말 Ubank 앱의 필수 요소가 될 것이다.

현재 Ubcoin Market은 토큰 펀드를 진행 중이며, 이 프로젝트는 이미 Inventure 펀드와 Amereus 펀드를 포함한 민간 및 기관 투자가로부터 상당한 자금을 조달받았다.

“우리는 Ubank와 같은 재능 있고 경험 많은 팀이 이끄는 성공적인 프로젝트와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든 카드의 잔액을 확인하고 일상적인 금융 거래를 신속하게 수행하기 위한 편리한 모바일 도구를 원하거나 단순히 원하는 금융 거래를 수행하고자 할 때, Ubank를 통해 쉽게 암호화폐의 세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마케팅 매니저인 Anastasia Solovyova]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마트폰 제조업체 중 하나인 LG전자에서 생산된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글로벌기업인 한국의 LG는 아시아 대륙의 다른 국가 시장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기꺼이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의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는 LG와의 파트너십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며, 삼성전자와의 오랜 파트너십은 매우 고무적인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Ubank와 Ubcoin Market의 CEO인 Felix Khachatryan]

Ubank는 2019년 2분기와 3분기에 Ubcoin Market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LG와의 파트너십은 그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

사전 설치된 Ubank 앱을 특징으로 하는 LG 스마트폰은 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다양한 세계 시장에서 점차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올해 초 Ubank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서 Ubcoin의 발전을 위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VC 펀드인 Amereus Group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2018년 말까지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 지역의 P2P 생태계 시장 진출 전략을 구현하기 위해 싱가포르, 홍콩 및 서울에 사무소를 개설할 계획이다.

[Ubank 소개]

Ubank는 2009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동유럽의 선도적인 모바일 결제 응용 프로그램으로, 현재 250 만 사용자가 활동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600만회 다운로드되어 삼성전자 및 Fly에서 사전 설치되었다. Ubcoin Market은 새로운 기능으로 Ubank 앱의 일부가 될 것이다. 2013년에 Ubank는 Runa Capital으로부터 8백만달러를 투자받았으며, 2018년 4월에는 Inventure Partners로부터 자금을 조달받았고, 2018년 5월에 Amereus Group의 공개하지 않는 자금을 투자받았다.

< 위 기사는 광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