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coin Market, 싱가포르로 본사 이전

2
Ubcoin Market, 싱가포르로 본사 이전

세계적인 P2P(Peer-to-Peer) 이더리움 기반의 마켓플레이스인 Ubcoin Market은 실제 상품을 암호화폐로 거래를 원활히 하기 위해 본사를 싱가포르로 이전했다. 또한 싱가포르에 현지 고객지원 센터를 개설할 계획에 있다. Ubcoin은 전 세계 10여개국의 250만명 사용자가 있는 삼성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되어 있는 Ubank 모바일앱의 일부이며, 토큰 판매를 종료하고 아시아 거래소에 상장될 준비를 하고 있다.
Ubcoin 토큰은 현재, https://ubcoin.io/en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이전한 Ubcoin Market은 조만간 주식으로 공식적으로 법인화된다. 또한 아시아 거래소에 UBC 토큰을 등재하는 과정이 시작되며 Ubcoin 토큰 판매가 끝나는 8월 27일 직후에 완결될 예정이다.

글로벌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부서는 곧 싱가포르로 이전될 것이며, 모바일앱 사용자 기반 및 암호화폐 지갑 개설을 포함하여 전세계의 모든 광대한 Ubcoin 활동을 관리하고 조정한다. 또한 싱가포르에서 Ubcoin 마켓플레이스와 관련된 질문에 답변하고 사용자에게 암호화폐에 대해 응대할 현지 고객지원 센터를 배치할 계획이다.

Ubcoin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모델을 사용하여 세계 최초로 전통적인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효율적인 대안을 창출한다. Ubcoin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는 암호화폐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을 자신의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간단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암호화폐의 투자자가 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암호화폐를 투자하고 있는 사용자는 토큰으로 재정적 리스크를 부담하지 않으면서 합법적으로 실제 상품을 암호화폐로 구매할 수 있다.

Telegram(TON)의 비전과 유사한 Ubcoin은 소비자가 암호화폐를 구입해서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쉽고 직관적인 작업이 될 수 있는 분산된 블록체인 기반의 세계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다. Ubcoin이 추구하는 세상은 돈세탁이나 불법 거래를 허용하지 않으며, 도덕과 정의의 원칙을 준수하고 사기와 가짜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며 스스로 규제해야 한다.

Ubcoin 본사를 싱가포르로 이전하는 것은 Ubcoin 전략의 일환으로 아시아에서의 입지를 집중적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Ubcoin은 2018년 말까지 홍콩과 서울에 지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현재 이 프로젝트는 러시아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아랍 에미리트에서도 운영되고 있다.

Ubcoin팀은 이미 활발한 지역 사회 및 지지자들을 만나기 위해 아시아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실시했다. Ubcoin COO와 마케팅 매니저는 2018년 7월 중국 Wuzhen World Blockchain Conference에 참가했으며, 7월 말에는 서울에서 Ubcoin Marketplace의 첫번째 개발 버전과 Ubcoin 인공지능 시스템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만남을 추진했다.

[Ubcoin Market 정보]
Ubcoin Market은 2억명의 신규 투자자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설계된 세계적인 피어-투-피어(peer-to-peer) 플랫폼이며 암호화폐와 실제 세계와의 격차를 해소한다. Ubcoin은 동유럽의 주요 모바일 결제 앱인 Ubank 앱의 일부가 될 것이며, Ubank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250만 명의 사용자가 활동하고 있고, 전 세계에서 1,600만 건 다운로드 받았으며 삼성 및 Fly에서 사전 설치되었다. Ubcoin은 현재 공공 토큰 펀드를 진행 중이며 민간 투자자로부터 수백만 달러를 모으고 기관 투자 자산회사인 Inventure펀드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Amereus펀드가 투자를 마쳤다.

현재 Ubcoin 토큰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ubcoin.io/en

< 위 기사는 광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