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apid 10월 출시 예정

11
리플, xRapid 10월 출시 예정

CNBC 언론은 리플의 xRapid가 이르면 다음달에 출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리플의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관계 책임자인 사갈 사르바이(Sagar Sarbhai)는 지난 월요일에 은행이 XRP 를 사용하여 트랜잭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 xRapid 제품 출시에 대한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사르바이는 CNBC의 인터뷰에서 xRapid에 대해 앞으로 1개월내에 제품을 출시하는 좋은 소식이 나올것이라고 말했다.

xRapid는 리플의 은행간 대부분의 국제 브리치 통화를 담당하고 있는 기존 통화를 대체한 암호화폐 토큰으로 지불 업체와 은행간의 보다 빠르고 저렴한 국제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산탄데르 은행,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머니그램, 웨스턴 유니온 등 다양한 글로벌 금융기관과 상품 거래를 체결 했지만, 지금까지 XRP와 관련이 없거나 엄격한 xRapid를 시범 테스트 운영만 해왔다.

올해초 리플의 CEO인 브래드 개링하우스는 2019년말까지 xRapid를 사용하는 수십개의 은행을 보유하게 될 것이라고 말한적이 있다.

투자 분석가들은 xCurrent를 시행하고 있는 많은 은행들이 xrp를 브릿지로 직접 사용하는 xRapid 상품을 직접 사용할 경우 xrp의 가격은 급상승 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