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SEC, Cboe 비트코인 ETF 연기

14

[속보] SEC, Cboe 비트코인 ETF 연기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현지시각 9월 20일 Cboe Bitcoin Exchange-Traded Fund(ETF)가 신청한 VanEck SolidX 비트코인 ETF에 대한 결정을 연기했다.

“법의 항 19(b)(2)(B)에 따라,위원회는 고려중인 비 승인 사유에 대한 통지를 제공하고 있다. 집행위원회는 법안 6(b)(5)항에 따라 제안된 규칙 변경의 일관성에 대한 추가 분석을 허용하기위한 절차를 수립하고 있다. 이 법안은 국가 증권 거래 규정이 사기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어야 함 무역의 공정하고 평등 한 원칙을 촉진하고 투자자와 공익을 보호하기위한 수사적 행위와 관행을 강조했다.”

SEC는 아직 Cboe Bitcoin ETF의 결과에 대한 결론에 도달하지는 않았지만 제안된 규칙 변경에 대한 의견을 추가 자료를 요구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SEC는 이미 제출된 1,400여건의 비트코인 ETF에 대한 외견외에 보다 많은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는 SEC의 명령이 발표된 지 21일 후 의견을 연방관보에 게재되고, 반론은 그 날로부터 35일이 걸린다.

SEC의 사무국장 브렌트 필즈는 이에 대해 SEC는 어떠한 결론도 도출하지 못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고 밝혔다.

SEC가 Cboe(Cboe BZX exchange)의 비트코인 ETF 신청에 대해 VanEck SolidX 비트코인 ETF의 승인 결정을 연기한 것은 이번이 두번째이며, 이제 2월까지 결정이 연기될 가능성이 있다.

[SEC 발표문 원문링크]

https://www.sec.gov/rules/sro/cboebzx/2018/34-84231.pdf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