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2019년 암호화폐 시장에서 확고한 지배력을 갖게 될 것이다

921

비트코인, 2019년 암호화폐 시장에서 확고한 지배력을 갖게 될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최고 경영 컨설팅 회사중 하나인 AT Kearney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말까지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3분의 2를 차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금융 감독 당국이 알트코인의 입지를 줄이면서 비트코인이 암호화폐 시장의 지배력이 넓어질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국민통화인 비트코인은 비트코인 캐시 사태에서 나타났던 하드포크와 같이 증가하는 알트코인의 부정적인 복잡성에 의해 그 자리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며, 이런 알트코인의 부정적인 시각이 앞서가는 비트코인과 알트코인간의 간격을 더욱 멀어지게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비캐대전이라 불리웠던 비트코인 캐시의 하드포크는 전체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격면, 자체 토큰의 발전에서 매우 부정적인 면을 투자자와 관계자 모두에게 부각시킨바 있다.

하지만 일부 폭발적인 인터넷 기업이 살아남은 것처럼 알트코인도 비슷한 패턴을 겪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살아남아 번성할것이라고 밝혔다.

AT Kearney사는 전세계 상위 20위권에 드는 탁월한 업적을 자랑하는 컨설팅 업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