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기업이 XRP 결제 솔루션 xRapid를 추가 채택

2303

리플의 XRP 기반 국제 결제 솔루션 xRapid를 채택하는 기업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 총 12개의 회사가 xRapid를 사용하거나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리플은 비트랙스, Bitso, Coins.ph, 비트스탬프가 미국과 필리핀 및 멕시코 간 지불 방법을 확대시키는 솔루션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리플은 지블 플랫폼 Cuallix, 머큐리 FX 및 Catalyst Corporate Federal Credit Union이 xRapid를 사용하여 국경 간 지급 속도를 향상 시킬 것으로 전했다.

이외에도 향후 8개의 회사가 xRapid를 구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해당 기업으로는 SBI 버추얼 커런시, IDT, 비아아메리카, 샌드프랜드, 빗트루등이 있다.

한편 리플은 지난 10월 상업용으로 이용하기 위한 xRapid를 출시했으며 디지털 자산을 이용하여 전 세계 국경간 지불을 보내는 송금 유스케이스를 강조해왔다.

“xRapid는 국경 간 지불을 할때 필요한 nostro 계정의 필요성을 제거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XRP를 이용한 유동성을 확보했고 그 결과, 해외 송금을 위해 며칠이 걸리던 높은 수수료의 전통적 외환 방식에 비해 몇 분 만에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송금이 가능해졌습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