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JULIUS BAER 은행, 암호화폐 서비스 개시

342

스위스의 민간 은행 JULIUS BAER가 암호화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위스에서 민간 은행으로 가장 크고 오래된 은행 중 하나인 Julius Baer는 SEBA Crypto AG와 협력하여 규제된 환경에서 은행 고객에게 다양한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Julius Baer 은행은 암호화폐 자산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SEBA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적인 플랫폼 및 기능을 제공한다고 현지시각 2월 26일에 공식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Julius Baer는 암호화폐 자산이 투자자 포트폴리오의 합법적이고 지속 가능한 합리적인 자산 클래스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또한, SEBA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자산 영역에서의 참여와 고객의 이익을 위해 혁신을 선도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러한 Julius Baer의 움직임은 스위스의 다른 민간 은행과도 같은 결을 추구하고 있다. 2017년 8월에 Maerki Baumann Private Bank는 암호화폐를 수령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Falcon 은행은 직접 암호화폐 거래를 허용할 것이라고 발표한바 있다. 특히, 스위스의 증권거래소은 Sixs는 비트코인 ETP를 현지에서 이미 제공하고 있다.

스위스의 Julius Baer 은행과 같이 실제 제도권 은행들이 속속 암호화폐를 합법화의 테두리안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시점에서 선물의 바로미터와 같은 미국의 SEC의 비트코인 ETF가 향후 승인이 될지는 여전히 불투명한 상태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 ETF와 백트와 같은 비트코인의 가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만한 규제 승인에 대해 모든 투자자들과 관계자들의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