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 우커머스의 결제 플러그인 개발 추진

1559

XRP가 우커머스의 결제 플러그인 개발을 추진하기로 했다. 리플의 팁봇의 창시자이자 리플 주요 어플을 추진중인 Wietse Wind는 330만 온라인 스토어에서 대량 XRP채택이 가능한 XRP 전용 우커머스 결제 플러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Wietse Wind는 XRP연구소에서 2~3년 동안 연구 자금을 지원받고 있으며, XRP와 우커머스가 통합된 플러그인을 개발하는 개발자에게 개발 완료시 3000XRP(950달러) 상당의 현상금을 만들었습니다. XRP 애호가 는 지금까지 약 950 달러 상당의 XRP 3000에 달하는 현상금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약 330만개의 웹사이트에서 사용되고 있는 우커머스는 쇼핑몰웹사이트의 결제 플랫폼 중 하나이며, W3Techs의 데이터에 따르면, 인터넷의 모든 사이트 중 33%를 차지하는 우커머스가 탑재된 워드프레스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XRPL labs는 다른 블록체인 기반 이니셔티브 중에서도 분산형 거래소와 모바일 지갑 및 콜드 저장 운영 체제를 개발 중에 있다.

코인베이스는 지난 8월 우커머스를 비롯한 주요 인터넷 개발 플랫폼에 비트코인 결제 플러그인을 이미 개발한바 있으며, 리플의 XRP도 이 프로젝트가 진행되면 우커머스에 정식 추가될 예정인 것으로 보인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