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BitTorrent Live 공식 출시

693

지난 28일 트론은 트론의 BitTorrent Inc.에서 제공하는 BitTorrent Live를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BitTorrent Live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 및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Snapchat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에게 비디오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BitTorrent Live는 라이브 비디오를 통해 전세계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연속 라이브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할 것임을 전했다.

이 플랫폼은 현재 테스트를 진행중이며, 사용자가 BitTorrent Token인 BTT로 서비스 비용을 결제할 수 있다. 트론과 비트토런트의 CEO인 저스틴선은 트위터를 통해 BitTorrent Live 앱을 홍보했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인터넷에서 실현할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일 공유 공유 플랫폼이자 1억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BitTorrent는 트론이 2018년 1억 5천만달러에 인수했으며, 트론이 추구하는 여러가지 플랫폼과 컨셉에 접목된 방향으로 진행중에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