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600만원대 보합세…코인베이스, 코인간 거래 서비스 대상국 확대… 한국 등 11개국

371

18일 암호화폐 시장은 혼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비트코인은 5,200달러대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17일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공식 서비스 국가를 확대하면서 한국을 포함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코인베이스는 한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뉴질랜드, 페루, 콜롬비아, 칠레,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서비스 대상국을 11개 국가로 확대했다. 여기에는 한국도 포함됐다. 서비스 대상국 확대에 따라 해당 국가 사용자들은 자국 통화로 암호화폐를 구입하고 판매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국가의 사용자들은 Coinbase.com과 Coinbase Pro에서 코인간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발표에 따르면, 코인베이스의 이번 확장으로 이전에 2개의 대륙에 걸친 32개국에서 4개의 대륙에 걸친 총 53개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자사의 플랫폼에서 암호화폐간 거래가 법정화폐-암호화폐 거래를 앞지르고 있다고 부연 설명 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 점유율은 52.2%이며, 지난 24시간 암호화폐 거래량은 40,901,926,794 달러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