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의 XRP페이먼트는 이제 구글 플래이 및 앱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4412

XRP페이먼트라 불리우는 리테일 앱이 구글 플래이와 iOS 앱스토어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다. 리플랩스가 만든 이 앱은 모든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에서 POS (Point-of-Sale) 시스템을 이용해 리플 중심의 지불 결제를 지원하게 된다.

리플 랩스의 공동 섭립자인 위트스 윈드(Wietse Wind)는 이 번 앱의 데모를 투윗하고 네덜란드에서 개최할 밋업에서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앱은 또한 내장된 화폐 변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상인들이 XRP에 필요 금액을 즉시 계산할 수 있다.

리플 랩스의 XRP 토큰 사용 및 채택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려 왔으며, 최근 와이즈 레이팅스에 따르면 XRP팁봇을 통한 아웃룩, 트위터 및 래딧과 스카이프에 통합될 수 있다고 전하며 주요 플랫폼에 속속 추가되는 모습을 보여왔다.

그들은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암호화폐를 접근할 수 있는 서명 플랫폼 및 모바일 콜드 스토리지 운영 체제와 웹 기반 분산형 거래 등에 대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리플 랩스는 펀드래이싱 arm과 Xprin 및 몇 가지 계획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