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세계 최대 송금 업체 중 하나와 파트너십 채결

3598

Euronet 월드와이드의 자회사이자 세계 최대의 송금 업체 중 하나 인 Ria Money Transfer가 리플넷에 합류했다. Ria는 xCurrent를 활용하여 200개 이상의 금융 기관으로 구성된 리플의 글로벌 블록체인 결제 네트워크와 연결하고 거래할 예정이다.

리플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xCurrent를 통해 은행은 저렴한 비용과 종단 간 추적을 통해 해외 결제를 즉각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리플은 또한 파트너가 전통적인 결제 방식을 벗어날 수 있으며 글로벌 핀테크 생태계 시스템인 Ria의 디지털 통합 결제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uronet 월드와이드 의 2019 년 1 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CEO 인 Michael Brown은 리플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리플과 Ria의 세계적인 디지털 네트워크에 액세스하여 전 세계 200개 이상의 이상의 금융 기관을 포함하는 리플의 네트워크와 연결 및 거래를 위해 계약을 채결했다고 밝혔다.

한편 Ria는 전 세계 377,0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5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간 400억달러 규모의 송금 거래를 하는 Ria의 전세계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지불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uronet의 자금 송금 부분의 최고 경영자인 JuanBianchi는 Ria의 독점 기술로 연결된 동급 최고의 자금 이체 네트워크를 개발했으며, RIa와 리플의 통합은 잠재적인 파트너에게 더 빠르고 혁신적인 지불 인프라를 구축하는 동시에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리플의 customer success 부분 수석인 Marcus Treacher는 Ria가 리플넷에 가입함으로써 가치 향상을 위한 고객 및 기업 모두의 송금 시간과 비용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