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 홀딩스 CEO 보고서, XRP로 인해 전 세계 자금 이동 방식이 바뀔 것

1090

일본 거대 금융기업인 SBI 홀딩스의 Yoshitaka Kitao CEO가 리플과 XRP이 해외 결제에서 세계를 재편할 것이라고 밝혔다.

Kitao CEO는 최근 SBI 홀딩스의 미래에 관한 보고서에서 디지털 통화로 인해 비용의 일부만으로도 국제 송금 속도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자신이 XRP를 관리하는 리플의 이사가 되었다고 밝히며, 자사는 전 세계 송금 사업을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그는 DLT의 분산 원장 기술 외에도 XRP를 사용하면 전 세계로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자금을 환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Kitao의 의견은 Max Keizer와 Charlie Shrem과 같은 암호화폐 생태계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리플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으로 보인다.

Max Keizer는 자신의 트위터에 페이스북 암호화폐 글로벌코인으로 인해 XRP 같은 알트코인을 무의미하게 만들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그들의 주장에 대해 리플의 CTO인 David Schwartz는 XRP의 작동 원리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 부족을 보여주고 있으며, 비트코인에 대한 디지털 자산의 장점을 무시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또한 자신은 XRP에 대한 기본 이해도가 없는 의견을 좋아한다며, 단지 그들은 ‘비트코인과 나머지’라고 생각하는 미니멀 리스트(minimalist, 어떤 목적 등을 이루는 데 필요 이상의 것을 완전히 억제하려는 사람)일 뿐이라며 혹평했다.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