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리, 비트코인 1만달러 돌파 시 곧 4만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

1414

최근 바이낸스 CFO Wei Zhou의 팟 캐스트에서 톰리는 비트코인이 10,000달러의 저항을 넘는다면 40,000에 도달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암호화폐의 대표적인 낙관론자인 톰리는 팟 캐스트에서 다시 한번 비트코인 황소장에 대한 전망을 내놓으면서 암호 시장 전문가로서의 지위를 확인했다.

그의 주장에 의하면 FOMO로 인해 비트코인이 황소장의 트리거가 될 것이며, 다시 모멘텀을 얻게 된다면 가격이 쉽게 두배이상 뛸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톰리는 Wei Zhou에게 비트코인 가격 급등은 충분히 빠를 것이며, 이는 암호화폐의 전형적인 현상이라고 밝혔다. 또한 역사적으로 1만달러 수준의 저항을 유지한다면 비트코인 가격이 4만달러로 급증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물론 이 같은 주장은 그의 과거 예측에 실패한 전례가 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전체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톰리는 낙관적인 예측을 꽤 오랫동안 유지해왔다. 하지만 2018년 말 그가 예측했던 비트코인 최고치는 보기 좋게 어긋났으며, 그가 예측한 더 낮은 가격조차도 빗나갔다.

결국 어느 시점에 와서는 아예 비트코인 가격 예측을 잠시 중단했다.

하지만 마이크 노보그라츠, 팀 드레이퍼, 맥스 카이저 등 비트코인 맥시멈 리스트들은 그의 낙관적인 입장을 지지해 왔으며, 적어도 가치의 저장소로써 금의 주요 경쟁자가 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