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창펑, 암호화폐 시장 앞으로 1,000배 이상 커질 것

1175

자오창펑 바이낸스 CEO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그리고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일어나는 몇 가지 일들에 대해서 언급했다.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자오는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언급했다.

그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산업 및 시총 규모가 1,000배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는 향후 1,000개 블록체인과 100만여 종의 토큰이 출현한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바이낸스는 토큰 시장에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빅 플래이어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업계 규모는 확실히 1,000배 증가할 것이고 가격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하는 이유이며, 저희는 그때까지 플래이어로 남을 것입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바이낸스의 미래에 관해 바이낸스 코인을 중심으로 활성화된 암호화폐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저는 미래의 통화라고 생각하며 BNB에 더많은 유틸리티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많은 가치를 프로젝트에 부여하는 방법이며 이를 통해 스스로를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페이스북 리브라에 대해서 환영한다고 밝혔으며 방대한 이용자를 확보한 대형 기업의 암호화폐 시장 진출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밝혔지만, 최근 윙클보스의 리브라 협회 합류와 관련된 내용은 없었다.

이더리움

ERC20 토큰을 이용한 고객의 부채를 맞교환할 수 있는 이더리움 기반의 플랫폼이 활성화 상태에 있다고 밝혔다. Cadence의 CEO Nelson Chu는 개인 부채의 디지털화가 벌써 이루어졌었어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개인 신용을 위한 증권형 시장은 오늘날 경제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Cadence의 예를 들며 중소 규모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플 및 EOS

블록원의 새 보고서에 따르면 리플과 EOS의 블록원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생태계에 가장 많은 일자리를 가진 상위 15개 회사중 2개 회사라고 밝혔다.

리플은 57개의 일자리를 가진 8위이며, 블록원은 51개의 일자리가 있는 11위에 올랐다.

라이트코인과 모네로

2018년 1월 비트코인의 큰 급락을 맞췄던 피터 브랜트에 따르면 라이트코인과 모네로 이 두 개의 알트코인은 최후까지 생존할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그의 새로운 트윗에 따르면 모네로와 라이트코인에 대해 낙관적인 예로 윙클보스 형제가 최근 다른 알트코인을 선택한 점을 꼽았다.

스텔라

스텔라 개발 재단에 따르면 플랫폼 생태계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스텔라 기반 플랫폼 SatoshiPay 및 StellarX의 새로운 개발 및 핵심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과 다가올 이벤트에 대해 언급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