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treet, 리플의 XRP는 A등급

853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사이트인 TheStreet와 Flipside Crypto가 시가 총액 상위 암호화폐중 리플인 XRP에 대한 분석을 발표했다.

TheStreet는 리플의 xRapid와 MoneyGram과의 파트너십을 높이 평가했으며, 리플의 디지털 자산에 대해 [A]등급으로 분류했다고 밝혔다. 특히 리플은 개발자 행동, 시장 성숙도, 사용자 활동 및 기본 암호화폐 자산 점수를 포함하여 4가지 주요 요소를 통해 XRP를 분석했다.

분석에 따르면, 리플은 전세계의 금융 환경에서 성장함으로써, 암호 화폐의 XRP관련 솔루션을 육성하고 금융 기관에에 진출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TheStreet는 리플의 xCurrent를 통해 보수적인 금융기관 고객들에게 리플 플랫폼을 진입하는 한편, xRapid를 발전시켜 송금 시장에 활용하여 복잡성으로부터 단순화의 피난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플 Labs는 리플의 궁극적인 목표인 xRapid 솔루션의 채택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홍보하고 있으며, 따라서 리플 Labs팀은 xCurrent에 대한 암호화폐의 변동성에 주의를 기울여 기관 고객을 계속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리플 Labs가 추진하는 파트너십에 주의를 기울어야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실제 XRP는 이같은 가시적인 성과와 좋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실제 투자 자산의 가격적인 면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서 비트코인의 황소시장에도 불구하고 알트코인들은 하락을 거듭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