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밀레니엄 세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적극적으로 투자중

449

부유한 밀레니엄에 대한 리서치에 따르면, 소비자 인구 통계 중 해당 세대가 다른 인구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법률 회사 Michelmores와 리서치 컨설팅 ComRes는 1981년부터 1996년까지 영국에서 태어난 501명의 인터뷰를 가진 결과, 해당 참가자들이 2만 5천 파운드(31,000 달러) 이상의 투자 자산을 가진 것으로 보였다.

해당 결과에 따르면 전체 20%는 이미 암호화폐에 투자했다고 답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1 ~ 3% 범위에 속하는 일반 인구에 비해 추정치를 훨씬 능가하는 수치이다. 이는 영국의 밀레니엄 세대가 일반 대중보다 암호화폐에 거의 7 배 더 투자 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낸다.

특히 응답자의 70%는 투자 가능한 재산이 급여와 임금에서 나온 것으로 나타났으며, 다른 40%는 투자 수익을 통한 것이라고 답했다.

또 다른 업계 조사에 따르면 미국민의 11%가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들이 소유한 비트코인은 18 ~ 34세 연령대의 젊은 세대가 이끄는 메가 트렌드인 것으로 밝혀졌다.

밀레니엄은 일반 대중보다 7배가 높아

미셸모어의 수석 파트너인 Andre Oldland에 따르면, 이 같은 결과가 밀레니엄 세대들이 암호화폐를 금융 자산의 새로운 패러다임 전환으로 보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고 답했다.

“인터뷰한 사람들의 20%가 암호화폐에 투자한 것으로 보이며 이는 일반인들의 전체 3%를 차지하는 것으로 FCA의 최근 조사와 대조됩니다.”

이는 밀레니엄 세대들이 전통적인 형태의 투자에서 벗어나 위험을 감수하고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며, 아마도 새로운 세대의 새로운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