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그램, 리플의 최대 파트너로 기록적인 성장 기록

445

머니그램은 리플과 파트너십을 발표한 지 약 반년이 지난 가운데 기록적인 거래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보도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동안 머니그램 브랜드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당한 거래 성장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머니그램 브랜드 플랫폼은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전년 대비 70% 이상의 트랜잭션 증가를 가져왔으며, 온라인 트랜잭션의 80%는 모바일 장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이외 지역은 연말연시 온라인 거래가 전년 대비 약 120%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회사의 모든 주요 온라인 시장은 연휴 기간 동안 두 자릿수 거래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머니그램은 리플과 파트너십을 맺은 후 지난여름 XRP 기반 결제 솔루션인 온디맨드 리퀴드 ODL을 도입하기 시작했으며, 리플은 이를 위해 5천만 달러의 주식 투자를 약속했다.

“리플과의 파트너십은 전통적인 자금 이체와 디지털 자산 산업 모두 혁신적입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몇 초 만에 해결했고 이런 초기 성공은 ODL의 사용 확대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당 파트너십은 혁신을 지원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창출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성장과 함께 새로운 제품 서비스를 탐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SEC 보고서에 따르면 11월 현재 머니그램은 멕시코 페소 외환 거래량의 약 10%를 리플의 ODL 제품을 통해 이동하고 있으며, 필리핀, 유럽 및 호주에서 XRP 기반 거래를 촉진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