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goLance와의 파트너십으로 500,000명 이상의 XRP 지불시스템 네트워크 강화

346

글로벌 프리랜서 거래 플랫폼인 goLance는 XRP를 사용하여 전세계 500,000명이상의 프리랜서 사용자에게 지불 시스템을 강화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goLance의 발표에 따르면 리플의 XRP 기반 국경 간 결제 플랫폼인 온 디맨드 유동성(On-Demand Liquidity)을 공식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goLance의 CEO인 Michael Brooks는 프리랜서가 지불하는 데 드는 비용과 시간에 대해 RippleNet의 On-Demand Liquidity가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초고효율 저비용 지불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oLance는 지난 여름 RippleNet의 회원이되었으며, 리플과 goLance의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는 은행과의 관계를 설정하고 2주내에 새로운 지불 시스템을 오픈할 수 있게 되었다.

goLance의 CEO는 또한 XRP가 비트코인이 제공하지 않는 비즈니스 이점을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XRP와 같은 안정적인 유틸리티 기반 디지털 자산은 비트코인에 비해 변환하는 추가 단계를 가지고 있지만 리플의 XRP를 선택하면 더 빠르게 효율적인 시스템을 추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리플의 XRP가 이번 goLan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확고한 지불 시스템의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