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P 생태계 추진력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

890

리플의 기금 모금 및 개발 부서인 Xpring이 XRP의 암호 자산 채택을 위한 새로운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했다.

이에 대해 Xpring 제품 매니저 Warren Paul Anderson은 전 세계 XRP 래져를 기반으로 엔지니어를 참여시키기 위한 새로운 개발 관계 이니셔티브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그는 해당 이니셔티브가 컨텐츠를 공유하고 이벤트를 발견하며, 지원받을 수 있는 중심 허브를 사람들에게 제공하도록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오늘날 저희는 개발자가 기술문서, 샘플코드 및 튜터리얼과 비디오 데모등 블록체인 기술 및 디지털 자산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텐터를 제작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블로그와 포럼에 새로운 내용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는 이처럼 리플이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포럼이 준비됐다고 전했다.

리플은 개발자가 블록체인 기술 및 디지털 자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선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Xpring은 밋업과 컨퍼런스 및 해커톤을 통해 전 세계 인력들이 암호화폐에 노출되도록 많은 행사를 계획 중이다.

한편 리플의 투자팀은 12월 XRP 기반 지불 제품을 통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를 출시했으며, Xpring이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을 구축하는 기업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한 5억 달러 상당의 XRP를 할당했다고 덧붙였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