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나스닥 상장 송금업체 인터맥스와 파트너십 채결

169

리플이 나스닥 상장 송금 회사 International Money Express, Intermex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지난 5일 Intermex가 XRP를 이용해 국경 간 지불을 해결하는 리플의 온디맨드 유동성 즉 ODL 솔루션을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Intermex는 XRP에 대해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데 가장 효율적인 디지털 자산이라고 믿고 있다고 전했다.

1994년 설립된 Intermex는 주로 라틴 아메리카와 카르비해 의 국경간 지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미국과 멕시코 간의 송금에 ODL을 활용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리플은 Intermex가 세계에서 가장 큰 미국과 멕시코 간 송금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며, 10만 지불 네트워크를 통해 연간 3천만 건 이상의 결제 거래를 처리한다고 전했다.

리플은 다른 파트너 머니그램은 미국 멕시코 간 지불 솔루션으로 ODL를 이미 사용하고 있다. 최근 머니그램의 회장 겸 CEO Alex Holmes는 국경간 송금 거래 중 10%를 처리한다고 전했다.

ODL은 2018년 10월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멕시코 필리핀 호주 시장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리플 대변인은 브라질에 대한 지원은 곧 이루워질것이라며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에 확장하는 사업이 올해 진행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