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2백만 사용자를 가진 BRD와 파트너십 체결

978

최근 리플은 XRP에 암호 사용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BRD 월렛을 추가하면서 큰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BRD 월렛은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가장 오래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 지갑 중 하나로 170개국에서 2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BRD는 사용자가 지갑 내에서 XRP를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다른 수단보다 저렴한 요금을 제공한다. 또한 리플의 Xspring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통한 쉬운 통합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XRP 투자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BRD의 엔터프라이즈급 블록체인 솔루션인 블록셋에 제공되는 초기 암호화폐 중 하나로 선택된 것에 고무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리플은 BRD 월렛 파트너십 외에 SBI 아시아를 통한 최대 국제 송금 서비스와 베트남, 태국 및 일본 송금 시장 거래를 확보했다. 해당 송금 지불은 실제로 XRP를 직접 사용하지는 않으며, ODL을 통한 전통적인 은행 인프라를 간소화시킨 방식으로 활용된다.

또한 리플은 미국 송금 회사인 머니그램과 함께 인도 송금 시장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

리플은 이처럼 SBI 아시아와 머니그램 그리고 블록셋 및 BRD와의 SDK 통합, 그리고 국경 간 지불 및 송금의 진전을 위해 전략적인 큰 움직임을 보일 준비가 되어 있다.

또한 XRP는 길고 긴 암호 겨울을 뒤로하고 2020년 큰 폭으로 이동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지속해서 낙관적인 모멘텀을 유지할 수 있다면 XRP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한해가 될 것을 기대해본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