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카드, 안드로이드 구글 플래이에서 사용 가능

137

지난 17일 코인베이스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체 암호화폐 기반 직불카드 ‘코인베이스 카드’를 구글 월렛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코인베이스 카드의 보유자는 암호화폐 잔액을 연결해 즉시 법정화폐로 전환하여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카드는 영국뿐만 아니라 유럽연합 및 경제 공동 지역의 주민들에게만 발급되며, 발급된 카드는 비자가 지원되는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글 페이는 NFC 칩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구매를 위한 실제 카드를 에뮬레이트하여 비접촉식 결제가 가능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드가 지원되는 목록에는 영국, 아일랜드, 벨기에, 핀란드, 프랑스, 이탈리아, 슬로바키아, 스페인, 크로아티아, 체코, 폴란드,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이 포함된다.

암호화폐 직불카드는 오랫동안 거래소의 중요한 사업 방향이었다. 코인베이스는 비자를 통해 직불 카드를 직접 발급하는 길을 열었다.

코인베이스 카드는 2019년 6월 도입되어 현재 6개의 유럽 국가에서 지원되었으며, 작년 11월에는 10개국으로 추가되 다양한 암호 자산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12월에는 다이 스테이블 코인을 코인베이스와 서클의 지원하는 USDC에 추가했으며, Skrill 및 PaysafeCard와 같은 제품으로 유명한 Paysafe Financial Services와 협력하였다.

코인베이스는 2019년 이전부터 종료된 시프트카드를 통해 서비스를 해왔으며, 하반기에는 해당 서비스를 유럽 전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