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탄테르, 리플의 결제 앱인 One Pay FX 출시로 XRP 활성화

452

리플 기반의 결제 앱인 One Pay FX를 올해 산탄데르가 멕시코에서 출시할 계획임을 밝혔다.
산탄데르(Santander)는 세계에서 16번째로 큰 글로벌 은행으로 관리하는 자산이 대략 1조 7천억달러에 이른다.
블록체인 기반 기술인 리플은 현재 많은 나라에 금융의 혁신 서비스를 제공해 리플의 기술 혁신을 입증하고 있으며 그 중 XRP를 사용하는 최대의 이슈 중 하나는 One Pay FX와 같은 지불 처리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블록체인과 같은 결제 시스템으로 금융 고객에게 최대한의 효율성과 스피드를 제공할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One Pay FX와 같은 블록체인 솔루션은 효율성 향상과 빠른 일처리 및 완벽에 가까운 투명성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블록체인 산업 최고의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플 기반의 One Pay FX는 현재 스페인, 영국, 브라질, 폴란드, 포르투갈 및 칠레를 포함한 6개국에서 활약중이며, 올해 멕시코에서 산탄데르에 의해 출시될 예정이다.

리플은 이미 머니그램과 Bitso를 통한 데뷔로 리플의 XRP를 멕시코에서 유동성 토큰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이미 기반을 다져 놓은 상태다.

1,200만명이 넘는 멕시코인이 미국에 거주하고 관련된 일하고 있으며 One Pay FX와 Bitso와 같은 솔루션을 이용해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자신의 자금을 본토로 보내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런 리플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XRP의 사용은 수수료와 유동성, 완벽한 안전성을 보장받을 수 있는 토큰으로 이용 가능하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