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탈릭, 이더리움 발행 200만건으로 줄인다.

3267

비탈릭 부테린이 이더리움 2.0이 시작되면 연간 최대 200만건의 이더리움 발행으로 감소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탈릭 부테린은 이더리움 2.0의 연간 토큰 발행은 현재 토큰 발행의 절반 이하로 줄어든 200만건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거래의 최적 수수료 금액의 정확한 예측과 같은 개발 예정 사항이 있을 것이다.

이더리움의 공동 창립자인 비탈릭 부테린은 최근 ETH 2.0 발행에 대한 중요한 내용을 제공했다. POV Crypto와의 최근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비탈릭 부테린은 ETH 2.0의 발행이 매년 200만건으로 줄어들 것이라고 전했다. 이것은 연간 470만건인 현재의 이더리움 토큰 발행의 절반 미만이다.

비탈릭 부테린은 몇 가지 개발에 대해 설명하면서 Ethereum 2.0을 통해 Proof-of-Stake 프로토콜로 전환하기로 결정한 이유도 설명했다. 부테린은 이번 업그레이드된 POS 메커니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우리가 스테이크 증명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발행을 크게 줄이고 싶어하기 때문이며, 따라서 ETH 2.0에서 이론상 최대 발행은 연간 200만건이 될 것이라고 계산했다.”

이더리움 2.0의 또 다른 주요 업데이트로는 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응답으로 수수료 대신 블록 크기가 조정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는 매우 높은 처리 시간과 함께 거래의 최적 수수료 금액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등 기존 문제 중 일부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더리움은 현재 전년 대비 75%이상 상승했으며, 지난 40일 동안 꾸준히 상승했다. 고무적인 사실은 비트코인 기준 이더리움의 가격이 날로 상승한다는 점이다. 2020년 한해는 이더리움 2.0으로 매우 중요한 한해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