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금융 소비국, 리플의 XRP로 금융 업계의 투명성 확대하다

179

미국 소비자 금융 보호국 CFPB의 관계자가 리플의 XRP가 송금 업계의 투명성을 높일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전자 자금 이체 법에 따른 국제 자금 이체에 중점을 둔 CFPB 보고서에 따르면, 리플과 같은 디지털 자산 회사의 성장을 포함하여 송금 시장의 새로운 발전을 추적하고 있다. XRP는 이러한 송금의 결제에 사용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보고서 에 따르면 은행과 신용 조합은 송금 송금 및 기타 국경 간 송금을 전송하기 위해 폐쇄 형 네트워크 지불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송달 기관이 정확한 보상 범위를 알 수 있게함으로써 표준화가 더 쉬워지고 표준화가 쉬워 질 수 있다 언급했다.

또한 그는 SWIFT의 gpi 제품 또는 리플 제품군에 대한 확장 된 채택으로 은행 및 신용 조합이 송금 수취인이 송금되기 전에받을 정확한 최종 금액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리플의 법률 고문 스튜어트 알데 로티는 다음과 같이 트윗했습니다.

“월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이 통과 된 후 2011 년에 설립 된 CFPB는 사기성 시장 관행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해야합니다.”

더힐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달 은행과 대출 기관에 대해 기록적인 42,774 건의 불만을 접수했으며, 3 월의 36,690 건에 비해 15 %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불만의 급증은 코로나19의 경제에 대한 치명적인 영향인 것으로 보인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