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올해 새로운 국가의 XRP 송금 길 개척 할 것

379

리플의 제품 관리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 애쉬 빌라에 따르면 리플이 올해 새로운 XRP 송금 회선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플의 XRP 기반 국경 간 결제 서비스인 ODL은 특히 미국 멕시코 회선을 따라 제도 송금 산업의 자리매김을 했다.

또한 리플 경영진 은 회사가 2020년 새로운 국가를 ODL에 연결하기 시작 했다고 전했다 .

“리플은 올해 새로운 ODL 서비스를 개설 할 예정이며 새로운 고객을 선발하고 기존 고객과 협력하여 USD-MXN, USD-PHP, AUD-USD 및 PHP를 포함한 중요한 회선으로 ODL 양을 늘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리플이 단기적으로 목표로 삼을 국가는 확실하지 않다. 올해 2 월 지불 회사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라틴 아메리카에 새로운 복도를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했다.

그는 소비자와 기업이 새로운 규범에 적응함에 따라 코로나 19 사태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세계에서 ODL 규모가 다르게 보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저희는 ODL을 통한 저비용, 고가치 지불 지원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새로운 세상에서는 거래량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송금 및 중소기업 지불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해결하고 저 가치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전통적으로 실시간 송금이 없는 비즈니스 및 서비스에 자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대규모 자금 지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전반적인 ODL 거래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