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준비은행의 분석가들, 비트코인을 돈으로 정의

1807
bitcoin

비트코인을 분류하는 방법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이론을 펴왔다.

미국 연방준비은행(Federal Reserve) 뉴욕 사무소의 이코노미스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화폐의 연장선상에 있다고 밝혔다. 다시 말해, 이것은 새로운 유형의 돈이 아니거나 반드시 새로운 동전은 아니지만 거의 모든 형태의 세계에서 돈을 지원할 수 있는 “e-change mechanism”으로 묘사되고 있다. 또한 다른 종류의 자산을 지원할 수 있으며 앞으로 금과 비슷한 형태를 취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뉴욕 연방준비은행의 Michael Lee와 Antoine Martin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자산 담보와 권리 뒷받침인 화폐라고 정의했다.

비트코인 즉 암호 화폐는 종종 새로운 유형의 돈으로 묘사되며, 대부분의 경우 돈은 종종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데 사용되지만 이 나라와 해외에는 여전히 암호화폐 수락을 거부하는 여러 사업체와 소매점이 있다. 그들은 암호화폐가 종종 취약 할 수 있는 변동성과 가격 변동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므로 상품이나 제품과 교환하여 모든 형태의 디지털 결제를 거부하고 있다.

연준 분석가들은 암호화폐의 진정한 혁신은 완전히 새로운 교환 메커니즘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교환 메커니즘은 다른 종류의 자금 이체를 지원할 수 있으며, 피아트 머니는 비트코인, 안정적인 코인의 경우 자산으로 뒷받침되는 돈, ICO 토큰의 경우와 같이 미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의 경우라고 설명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