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자들 암호화폐가 실제 대체 통화가 되고 있다

460

노련한 펀드 매니저이자 베스트셀러 ‘금융 시장에서의 생활’과 ‘중앙 은행 함정에서 탈출’의 저자이자 최고 경제학자 다니엘 라칼레 박사는 마드리드의 IE 비즈니스 스쿨에서 글로벌 경제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런 그가 최근 작성한 트윗에 따르면 암호화폐는 새로운 발전 단계에 들어가기 시작했다고 주장하며 널리 많은 자산의 한 유형으로 취급되고 있지만 더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에 말에 따르면, 암호화폐는 실제 대체 통화로 자리 잡기 시작했으며,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의 가격 차트를 통해 해당 내용을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라칼레 박사는 암호화폐의 영향력이 크게 증가 할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디지털 통화를 금융 수단으로 채택하기 위한 길’이라고 예측했다.

2020년 암호화폐 인식에 관한 몇 가지 의미있는 발표가 고전적 또는 실제’경제 분야인 투자, 거래, 규제 등에서 개인에 의해 이루어졌다.

또 다른 예를들면 억만 장자 폴 튜더 존스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 랠리에 영감을 주었으며, 그는 여기에서 자산의 약 2 % 또는 거의 1 억 달러를 비트코인에 투자했다고 주장했다.

라칼레 박사 또한 비트코인이 성숙 자산임을 강조했으며, 비트코인은 지난날 살아남음과 동시에 그에 대한 신뢰가 올라갔다고 언급했다.

한편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 또한 비트코인 지지자가 되었으며, 그는 최근 워렌버핏의 달러만 고집하는 것에 대해 비판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