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비트코인 통합 소문 속 암호화폐 엔지니어 채용에 나서다

183

페이팔이 암호화폐 생태계에 접근할 수 있는 두개의 구인 목록을 공개했다.

글로벌 결제 플랫폼 페이팔이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으며, 2억 3천 5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직접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해당 채용 설명은 회사의 공개 사이트에서 작성되었다.

구인의 첫 번째 목록은 테크니컬 리더 암호 엔지니어라는 직무이다. 해당 목록은 민첩하게 출시 기간과 혁신에 중점을 둔 페이팔의 새로운 글로벌 이니셔티브를 책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직군의 역할은 페이팔 서비스의 가용성과 성능 및 확장성을 목료포 하는 주요 암호제품 기능 설계 및 개발과 유지를 포함한다고 언급했다.

두 번째 목록은 블록체인 연구 엔지니어와 자사의 연구 그룹 내에서 작업하는 것이다.

페이팔이 공식적으로 암호화폐에 뛰어들 것이라는 최근 소문과 함께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활기를 띄면서 구인목록에 대한 기대감을 들어냈다.

직무 요구사항에는 C++ 및 비대칭 암호화, 그리고 암호화 라이브러리에 대한 경험과 함께 비트코인 개발과 겹치는 많은 기술을 요구한다.

페이팔은 최신 출원에서 회사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 요소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급속하고 잠재적인 발전을 언급했다. 결국 이런 잠재적 위험에 대해 선재적 대응을 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평가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