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3,500개 이상의 우체국에서 비트코인 구매 가능

144

호주는 이제 3,500개 이상의 호주 전국 우체국에서 비트코인(BTC)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호주의 현지 Digital Post Exchange인 Bitcoin.com.au와 호주의 우편 서비스 제공 업체간의 제휴를 통해 호주 우체국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두 엔티티 간의 파트너십은 암호화폐가 대중에게 쉽게 액세스 가능하도록함으로써 비트코인 사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호주 거주자는 Bitcoin.com.au의 Post Billpay 서비스를 통해 가장 가까운 호주 우체국에서 현금과 EFTPOS 지불을 통해 BTC를 구입할 수 있다.

Bitcoin.com.au의 CEO 인 Holger Arians는 획기적인 개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호주와 전세계 디지털 통화의 주요 이정표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함으로써 새로운 기술에 대해 배우고 자하는 기존의 비즈니스와 조직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호주 우체국에서 비트코인을 지불하는 것은 특히 처음 구매자에게 돈을 온라인으로 이체하는 것보다 안전합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을 호주 포스트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개방에 대해 감사하고 싶습니다.”

호주 우체국의 비즈니스 및 정부 금융 서비스 책임자인 Susan Nicholson도 비슷한 정서를 반향했다. Nicholson은 모든 사람이 서비스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게 하는 Australia Post의 주요 역할을 강조했다. 특히 Post Billpay는 20년 넘게 호주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청구서 지불 방법 중 하나였으며, 이제 우체국에서 비트코인 청구서를 지불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는 ID 인증을 제공하는 제품 향상 기능과 함께 제공된다.

이달 초 디지털 자산 통합 업체인 Centrapay와 코카콜라 Amatil의 파트너십을 통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비트코인을 이용해 자판기에서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맺음바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