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분 증명으로 전환되면 이더리움의 가격은 상승

1572

시리얼 스타트 업 투자자이자 고문인 Qiao Wang은 ETH 가격을 펌핑하기 위해 지분 증명(Beacon Chain)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이 완벽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이더리움 개발자가 통화 정책을 수정하면 투자자에게 가격 상승으로 수익 보너스가 주어질 것이며, 그는 이 두 가지가 없다면 즉각적이고 중기적으로 가격을 책정 할 주요 펀더멘털이 없다고 관철했다.

그의 의견은 개발자가 Beacon Chain 메인넷으로의 원활한 흐름을 확신할 때 나온 것이다.

Beacon Chain과 Phase 0의 성공은 이더리움이 새로운 기능을 점차적으로 출시하는 Phase 1과 2의 길을 열어 줄 것이며 이 기능은 낮은 수수료와 더 긴밀한 통화 정책을 특징으로하는 새로운 높은 처리량과 에너지 효율적인 네트워크로 이어질 것이다.

현재 Altona 시뮬레이터 는 4 개의 멀티 클라이언트로 활성화되었다. 두 번째로 Prysmatic Labs를 포함한 세 명의 클라이언트가 참여한 Schlesi 테스트 네트워크의 성공에 따라 Altona는 사용자 경험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ETH 가격을 끌어 올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이더리움 개발자들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무결성과 보안을 보장하면서 동시에 정책을 강화하겠다는 결정을 표명했다.

특히, 이 중요한 전환시기는 네트워크가 작업 증명 합의 알고리즘에서 벗어난 후 처음 몇개월 후에도 개발자가 경쟁력있는 속도로 인센티브를 받고 보상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에 진행될 EIP-1559는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지지자들은 이더리움 경제 시스템의 영구적인 해결책이자 마지막 장부라고 힘을 싣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