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신호, 비트코인이 황소시장에 돌입한 증거

557


비트코인의 가격은 계속해서 9,200달러 이상을 유지하고 있지만, 두 가지 주요 신호는 최고의 암호화폐가 12,000달러에 대한 상승을 위해 매우 낙관적임을 시사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현재 지난 2개월 동안 주요 지원 영역으로 활동한 지역에서 여전히 횡보와 움직임을 지속하고 있다. 곰시장의 기운이 단기적으로 가격을 9,000달러, 심지어 8,600달러까지 낮출 수는 있지만, 두가지 기본 비트코인 지표는 암호화폐가 황소시장에 돌입했다는 낙관적인 증거를 제시한다.

지난 주 동안 네트워크의 계산 능력이 새로운 최고치로 급상승함에 따라 비트코인 채굴자들이 채굴 장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암호화폐 데이터 회사인 Coinmetrics에 따르면 Bitcoin의 7일 이동 평균 해시 속도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또, 비트코인의 채굴 해시 비율은 123exahashes(E / Hs)로 증가했다. 30일 평균치도 상승하여 114E/H에 도달하여 시간대에서 두 번째로 높은 수준에 도달했다.

출처 : Blockchain.com

비트코인의 가격이 9,000달러 이상 유지되면서 채굴자는 지난 주 순재고가 현재 1,5주 동안 평균 340 비트코인에서 790이다.

MRI (Miner ‘s Rolling Inventory)를 살펴보면 지난 5 주 동안 광부가 12 주 전에 비해 더 많은 코인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MRI는 3 개월 전 평균 100.4 %에서 지난 5 주 동안 94.97 %로 떨어졌습니다. 1 주일 MRI는 88.6 %입니다.

이는 채굴회사가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해시 비율을 증가 시켰을뿐만 아니라 시장이 가격 상승을 예상함에 따라 대부분의 발행된 코인을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블룸보그 통신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광범위한 채택을 위해 진행중이며, 특히 기관 투자자들 사이에서 비트코인에 대한 수요 증가가 이루어지고 있고 이를 나타내는 지표가 나오고 있다.

또, 코인메트릭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30일 동안의 메트릭 평균은 최고치를 기록했다.

출처 : Twitter

이 역사적 패턴은 BTC/USD가 2018년 2월 고점에서 12,000달러에 가까운 가격으로 반등 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이런 두가지 신호로 인해 비트코인이 황소시장에 돌입했다는 증거로 여기기에 충분한 증거가 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