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격, 상승 기대감과 옵션 거래로 280달러까지 치솟다

219
ethereum

이번주 이더리움의 상승세가 무섭다. ETH은 17%이상 상승했으며, 이러한 움직임은 안정적인 이더리움의 거래 증가와 DeFi 응용 프로그램의 급격한 상승세와 관련이 깊다.

한 언론에 따르면 이더리움 네트워크 사용량은 비트코인을 능가하여 2019년 전체에 비해 현재의 볼륨이 두배로 증가했다.

또 다른 강세 요인으로는 8월 4일 예정된 Ethereum 2.0 최종 테스트넷이다. 이것은 현재 가스 요금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주 이더리움 투자자들은 옵션 시장에 대거 몰리면서 미결제 지분이 사상 최대치인 2억 2천 2백만달러로 불어났다.

특히, 12월 25일 만기는 720달러에 도달했으며, 이는 160% 상승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이더리움의 가격은 상당히 낙관적이다.

이 통화 옵션 중 6,000개가 오늘 거래되었고 9월 25일 만료물의 또 다른 6,000개 통화 옵션이 거래되었다.

현재 급증하는 이더리움의 DeFi를 부정하는 사람은 아마도 없을 것이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이더리움의 가격상승은 연말에 다가올 이더리움 2.0을 기점으로 상승 곡선을 그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트코인의 상승여부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는 이더리움의 가격이지만 앞으로 이더리움의 가겨은 비트코인이 하락할때는 적게 하락하며, 상승시에 현재와 같이 폭발적인 가격 상승을 연말까진 기대할 만하는 분석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