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격 400% 상승 2년 최고치 기록, 상승에 대한 3가지 이유는

2800

이더리움 가격이 2년만에 최고치를 갱신하면서 이에 대한 요인으로 3가지를 들며 더 많은 상승을 예상했다.

지난 2주동안 이더리움 가격은 222달러에서 400달러로 상승하며 무료 75% 상승했다. 이에대해 많은 투자자들은 이더리움의 모멘텀이 비트코인과 함께 전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상승을 이끌고 있다고 전망했따.

강력한 이더리움 랠리를 유발하는 세가지 요인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디파이의 성장이 프로토콜에 고정 가치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이는 사용자가 인센티브를 얻기 위해 디파이 시장에서 다른 프로토콜로 전환하는 사용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디파이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늘어난 투자자들은 다시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으로 전환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두 번째, 이더리움 2.0에 대한 기대감이다. 8월 엘라스틀라라는 이더리움 2.0 최종 테스트넷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이더리움 2.0이 완전히 출시된다면 PoS 인센티브는 사용자에게 장기간에 걸친 이더리움 보유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벤처캐피탈 스파르타 블랙의 공동 설립자 인 켈빈 코는 다음 2 – 3년 동안 이더리움 2.0의 모든 단계는 이더리움 최종상태로 이끌어 상승에 대한 촉매제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세 번째, 다음 번 알트코인 랠리 시작, 보통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은 역의 상관관계를 보여줬으며,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함에 따라 알트코인 가격은 하락했다.

이에 대해 비트코인 상승이 멈춘 후 안정적으로 바뀌게 되면 알트코인 랠리가 시작될 수 있으며 이는 다시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의 수익 창출 랠리가 연장될 수 있다.

트위터의 인기 트레이더인 사토시 플리퍼는 장기적으로 이더에 대한 핵심 저항이 780달러라고 전망했으며, 세 가지 이유를 들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지속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