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고래, 거래소로의 움직임 포착

768

이번 주 비트코인과 스테이블 코인의 고래들이 엄청난 양의 비트코인을 거래소로 옮긴 정황이 포착되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 특히, 비트코인의 가격이 향후 현재보다 더 큰 폭으로 움직일 확률이 높아진 것을 시사하고 있다.

현재, 암호화폐 생태계는 황소시장이 도래했으며,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상승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주장하고 있다. 이에 명백한 하나의 추론은 앞으로 비트코인이 큰 폭으로 움직일 것이란 예측이다.

온 체인 데이터 회사인 CryptoQuant의 CEO, Ki-Young Ju는 트윗에서 BTC 고래와 스테이블 코인 고래가 현재 엄청난 자산을 거래소로 보내고 있는 정황을 포착했다.

그는 이번 주에 스테이블 코인과 비트코인 코인의 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이며 이는 잠재적인 매수와 매도 압력이 커짐을 뜻한다고 전했다.

또, 그는 BTC의 황소시장이 더 크게 움직일 것으로 생각하며, 일반 투자자 수준의 임계 값에 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역사적으로 거대한 암호화폐의 거래는 고래의 출현을 의미하며, 이는 큰 변동성이 나타날 것임을 암시한다고 말했다. 또 고래들은 보유자산을 매도하거나 또는 새로운 자본을 확보하기 위해 알트코인을 활용할 수도 있다고 분석했다.

근본적으로 Bitcoin은 지난 주 주요 미디어에서 크게 뉴스로 언급되며 긍정적인 가격 상승을 이끌어왔다. 앞으로 고래들의 출현으로 비트코인 가격의 긍정적인 변동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