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모건크릭의 커다른 예측 장기적으로 4억달러를 돌파할 것

4465
bitcoin

모건 크릭의 공동 창립자 앤서니 폼플리아노가 결국 비트코인은 금보다 더 많은 시장을 장악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비트코인이 40만달러를 돌파하기 위해 장기적으로 계속 성장할 것이며 옹호자들의 의견에 동의했다.

또한 지난 4일 암호팟캐스터에서 그는 비트코인이 8조달러의 시가 총액에 도달할 것이며, 최소 40만달러에서 45만달러의 수준에 도달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디지털 금은 결국 실제 금을 따라 잡을 것이며 꾸준히 새로운 최고치를 갱신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제가 사람들에게 지속해서 언급하는 것은 디지털화는 모든 장점을 끌어올 것이란 점입니다. 시장 확장 기술을 의미합니다.

또한 금시장의 규모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8조달러라고 가정했을때 양쪽에 고객을 뺏는 일과 같습니다. 비트코인과 금시장이 동등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아닙니다. 비트코인이 더 좋은 시장이며 더 많은 시장이 열릴 것입니다.”

그는 여기서 비트코인이 2021년말까지 10만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비트코인에 대한 예측을 여전히 10만달러로 유지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런 주장과는 별개로 현재 금시세는 처음으로 2천달러를 넘었으며 비트코인가격도 11,580달러를 돌파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