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단기 하락 후 강력한 바운스를 겪을 수 있는 이유

654

지난 주말 비트코인이 큰 하락을 겪은 가운데 한 분석가는 네 가지 기술적 이유를 들어 조만간 반등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주장했다.

분석가는 비트코인 하락 저점에 비해 보조 지표의 저점이 상승선에 도달함에 따라 4시간 동안 상승 다이버전스를 형성했고 강세 디버전스는 건전한 되돌림 지점에 도달 했다고 추정했다.

또한 큰 하락에도 불구하고 1만달러를 지지함에 따라 주요 저항 수준에 도달했으며, 거시적 관점인 매크로는 강세를 유지해 여전히 낙관적이라고 주장했다.

해당 낙관적인 전망은 주요 암호화폐의 건전한 되돌림 지점에 도달함에 따라 강력한 바운스를 겪을 수 있다.

한편 비트코인의 프리미엄 지수는 3월 19일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월별로 지속적인 테스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리얼 비전의 CEO 라울 팔은 연준의 파월은 인플레이션을 원하고 있다며 여전히 중앙은행은 법정화폐의 평가 절하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전제했다.

그는 또한 화폐가치 하락으로 인해 사람들은 해지수단으로 금과 비트코인에 수요를 일으킬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처럼 여전히 비트코인은 단기 회복되지 못하고 약세를 보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장기 추세에서 여전히 낙관적인 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