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런치 풀 출시 Bella 프로토콜 발표

297

Bella 프로토콜은 사용자에게 원 클릭 암호화폐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DeFi 제품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독특한 기능 중 일부에는 보조 가스 요금 및 자동화 서비스가 포함된다.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새로운 서비스인 Launchpool을 출시했다고 공식채널을 통해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새로운 자산을 안전하게 파밍하고 대가로 토큰 보상을 획득하는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넨스는 Launchpool에서 호스팅되는 첫번째 프로젝트가 Bella Protocol (BEL)이라고 발표했다. Bella 프로토콜은 스마트 계약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제공한다. BEL 토큰을 파밍하기 위해 사용자는 9월 9일부터 30일 동안 3개의 다른 풀에 BNB, BUSD 또는 ARPA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다.

Bella 프로토콜은 암호화폐 뱅킹 서비스를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 프로토콜은 사용자에게 원 클릭 암호화 뱅킹 기능을 제공하는 DeFi 제품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독특한 기능 중 일부에는 보조 가스 요금 및 자동화 서비스가 포함되고 따라서 Bella 사용자는 정교한 서비스를 통해 높은 수익을 누리면서 가스비를 절약 할 수 있게된다.습니다.

Bella Protocol은 또한 Bella Liquidity 채굴, Bella Custodian Services, One-Click Portal, Flex Savings 및 Lending과 같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기존 사용자와 신규 사용자 모두에게 사용자 친화적 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Bella 프로토콜의 가장 큰 장점은 DeFi 및 CEFi(중앙 집중 금융) 사용자를 모두 수용 할 수 있는 유연성이다. Bella는 경험이 없는 사용자를위한 DeFi 게이트웨이 역할을하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명성을 위해 모든 체인 활동을 사용자에게 보여주게 된다.

Bella는 또한 Yield Farming 인프라가 있는 중앙 집중식 거래소 및 기타 플랫폼과 쉽게 통합 할 수 있다. 출시 초기 단계에서 Bella는 가스 요금에 대해 100% 보조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