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최대 은행 DBS, 암호 화폐 거래소 준비중

104
xrp

싱가포르 최대 은행 DBS가 암호화폐 거래소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DBS 디지털 거래소라고 불리우는 거래 플랫폼은 이용자가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캐시 이더 XRP등 4개 암호화폐를 싱가포르 달러 SGD, 홍콩달러 HKD, 일본 엔 JPY, 미국 달러 USD로 사용가능하다.

현재 삭제 된 웹페이지에 따르면 디지털 자산이 미래 디지털 경제의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은행이 지원하는 디지털 거래소 인 DBS Digital Exchange를 통해 기업과 투자자는 통합 솔루션 에코 시스템을 활용하여 민간 시장과 디지털 통화의 방대한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은행은 웹 페이지에는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특별히 맞춤화 된 기관 수준의 보관 솔루션 인 DBS Digital Custody를 배포했다고 전했다.

DBS 대변인은 디지털 교환에 대한 DBS의 계획은 아직 진행 중이며 규제 승인을받지 못했으며 승인이 이루어질 때까지 더 이상의 발표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DBS 디지털 거래소는 웹 페이지에 따라 싱가포르 통화청의 규제를 받으며 공식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해당 웹 페이지에 따르면 다른 암호 화폐 거래소와 달리 DBS 디지털 거래소는 주말 거래를 허용하지 않는다. 또한 DBS Digital Exchange는 금융 기관 및 전문 시장 제작자를 포함한 기관 투자자가 직접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주 미국에 기반을 둔 거대 결제 회사 PayPal 은 업계 스타트업 Paxos와 협력하여 3억 5천만 사용자가 암호 화폐를 거래 할 수 있도록 허용 할 것이이라 밝혀며 암호화폐가 주류로 올라오고 있음을 알렸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