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횡보는 알트코인의 급격한 강세장을 부를 것

242

알트코인은 지난 며칠동안 더 높은 상승으로 안정적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가격에 대한 보상을 얻었으며 DeFi가 최근 시장 전반의 가장 큰 수혜자였다.

이런 상승폭은 주간 최저치에서 100% 이상 거래되고 있으며 다른 우량 토큰도 이익을 보였고 조만간 둔화 될 조짐이 보이지 않고있다.

이러한 추세는 지난 몇 주 동안 보았던 비트코인의 다른 알트의 가격을 빨아들인 후 여기서 벗어나기전 많은 알트 코인이 주목할만한 손실을 기록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16,000 달러 아래로 정체되고 단기 상승 잠재력이 감소 함에 따라 투자자는 더 큰 수익을 기대하기 위해 알트코인으로 자본을 돌리는 것처럼 보인다.

한 분석가는 이러한 추세가 이제 막 시작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최근 트윗에서 비트코인이 곧 장기 통합 단계에 들어갈 수 있다며 이는 다른 상당한 이익을 올리기 위해 본격적으로 알트코인의 문이 열릴 수 있다고 주장했다.

“비트코인의 최근 상승 추세는 16,000 달러의 강력한 저항의 승부에 걸려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휴식을 취한다면 다른 암호화폐에 대한 다리를 놓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알트코인이 단기적으로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비트코인의 저항이 높은 지지를 유지하면서 가격 범위가 지속되면 알트코인으로 더많이 움직일 수 있다고 주장한다.

결국 비트코인이 엄청난 상승세를 되찾지 않는한 알트코인의 두번째 모멘텀을 보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