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미국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하다

218

지난 목요일 페이팔이 미국의 모든 적격 고객에게 암호화폐 거래 및 지불을 실시했다.

업데이트 된 발표에 따라 페이팔은 미국 거래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하려는 고객에 대한 대기자 명단을 종료 했고 이는 원래 발표된 10,000 달러의 두 배인 주당 20,000 달러의 제한을 특징으로 한다.

페이팔은 궁극적으로 전 세계 2,600만 명의 판매자에게 암호 화폐 결제를 제공 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페이팔이 앞으로 며칠 내에 암호화 서비스에 대해 미국 고객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팔의 CEO Dan Schulman은 암호화폐 지원으로의 전환이 필연적이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디지털 형태의 통화로의 전환은 불가피하며, 금융을 포함한 지불 시스템의 효율성, 속도 및 탄력성이 정부가 시민에게 자금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있는 능력 측면에서 분명한 이점을 가져옵니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글로벌 서비스가 암호화폐 결제와 함께 2021년 초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팔은 처음에는 3주 전에 암호화 통합 계획을 발표했으며 해당 발표로 비트코인 가격은 상승했다.

페이팔은 암호화 서비스의 일환으로 미국에서 가장 보수적인 지방 금융 규제 기관 중 하나 인 뉴욕 금융 서비스로부터 첫 번째 조건부 비트라이센스를 받았다.

이를통해 플랫폼은 규제 기관과의 타협의 일부로 암호화 서비스를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에 제공 할 수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