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페이팔 서비스로 상승세 지속 예상

350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매섭다. 페이팔의 디지털 진입이후 비트코인은 현재 고장난 폭주기관차처럼 상승을 거듭하고 있따.

비트코인 투자 회사인 판테라는 이같은 페이팔의 진입과 더불어 비트코인의 제한된 공급과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 증가가 최근 가격 급등의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비트코인의 가격 급등 시기는 페이팔이 비트코인 시장에 도입한 시기와 같다고 지적했다.

페이팔은 페이팔 계정에서 비트코인을 직접 구입하는 고객에게 판매 및 유지를 가능하게 새로운 서비스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페이팔을 사용하는 3억명의 사람들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음을 말한다. 즉, 페이팔 서비스 출시 후 새로운 비트코인 공급량의 상당부분(대략 60%이상)을 구매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특히, Pantera의 보고서에 따르면 Square의 Cash App과 페이팔은 사용자가 암호 화폐 시장에서 구매, 거래 및 투자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널리 채택될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또, Grayscale과 같은 기관투자회사가 비트코인 구매를 크게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사용자가 분산된 디지털 자산에서 편리함을 경험하고 비트코인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다.

비트코인이 추후 상승세에서 벗어나기까지 한동안 상승세를 지속할 것이 분명해보이는 이유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