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2.0, 사용 준비가 완료되었다

228

이더리움 2.0이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했으며 63만 ETH 예치금을 넘어서면서 이더리움 2.0 페이지 제로가 다음 주 12월 첫째주 가능한 한 빨리 출시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더리움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트코인 스시스에서 약 87,000 ETH를 입금 했다.

이더리움 파운데이션의 수령인은 약 20,000 ETH를 입금했으며 자체 이더리움 파운데이션은 아직 입금하지 않은 것 같다.

또 다른 15,000 ETH는 Cream Finance의 스테이킹 서비스에서 보낸 것으로 보이며, F2Pool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stake.fish는 2만 ETH를 보냈다.

전체적으로 지난 이틀 동안 30만 ETH 이상이 전송되어 11월 24일에 맞춰 마감 라인을 통해 입금 계약이 완료되었다.

다음 주에 이 예금 된 ETH가 최소 2 년 동안 잠기면서 경제성을 만드는 새로운 지분 증명 블록체인의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현재까지 총 공급량의 0.6%이며, 현재 블록체인이 지분 증명과 병합 될 때까지 사람들이 인출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입금만 할 수 있으며, 잠긴 금액은 증가하거나 변경되지 않고 유지 되고 향후 2 년 동안 감소 할 수 없다.

그 외에도 조만간 1 단계에서 데이터 블록 스토리지로 전환 될 것이며, 물론 스테이킹과 작업증명이 합쳐지는 순간이 언젠간 올 것으로 기대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