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가 돌아왔다

489

XRP는 비트코인 가격이 안정된 동안 2017년에 이은 알트 시즌을 이끌기 위해 50 %이상 폭발적인 상승을 이끌어 냈다.

Stellar 및 Ripple과 같은 알트코인은 현재 두 자릿수의 가격 인상으로 새로운 알트콩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부풀리고 있고 비트코인의 지배력은 상대적으로 감소하는 추세다.

대부분의 알트 코인은 시총의 가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Ripple의 XRP는 엄청난 상승세로 두 자릿수의 증가로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XRP는 어제만 50%의 시총 가치를 얻었으며 0.8달러에 근접했다. 주간 규모로는 XRP는 135%이상 급등한 상황이다. 시가 총액 측면에서 상위 3위로 돌아왔고 이것은 2018년 중반 이후 XRP의 가장 높은 지표다.

그밖의 이더리움과 다른 대부분의 알트코인들도 급 상승세를 이뤄냈고 특히 스텔라의 XLM도 100%의 상승세를 나타냈다.

전체적으로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5,600억 달러로 급증했다. 불과 며칠전만해도 이 수치는 5,000억근처에서 머물러 있었다.

향후 비트코인은 2017년의 가격 고점을 돌파하려는 시도를 위해 한동안 횡보할 가능성이 크며, 이때 알트코인들의 약진이 두들어질 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특히, XRP의 약진이 두드러질것으로 투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