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Eck, 독일 증권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ETN 상장

284
bitcoin

유럽 ​​주식 시장에서의 비트코인 ETN(Exchange-Traded Note)의 인기는 VanEck이 경쟁에 합류하면서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인 SEC가 여전히 비트코인 ETF 승인에 주저하는 상황에서 비트코인 ETN은 유럽 시장에서 매력적인 상품으로서의 위장이 입증되고 있다.

VanEck의 디지털 자산 책임자인 Gabor Gurbacs는 어제자 수요일에 독일의 거래소인 Deutsche Böerse Xetra에 비트코인 ETN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유럽 증권 거래소에서 암호화폐 거래 상품 ETP의 거래를 촉진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이번 거래 발표는 유럽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

VanEck의 비트코인 ETN은 물리적으로 뒷받침되는 ETP이며, 이는 제품이 100% BTC를 담보화됨을 의미한다. 따라서 구매한 각 ETN은 특정 비트코인 금액에 해당된다. Bank Frink는 ETN의 기본 비트코인 담보를 보관 시설에 보관할 것으로 알려져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ETF Express에 게시된 Deutsche Börse Xetra와 같은 규제된 시장에 비트코인 ETN 파생 상품에 대한 기관 투자자의 신뢰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VanEck에 따르면 최근 출시된 비트코인 ETN은 MVIS CryptoCompare Bitcoin VWAP Close Index를 기반으로하며, 이는 평판이 좋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총 BTC 현물 가격을 밀접하게 반영한다고 전했다.

유럽에서 비트코인 ETP는 엄격하게 규제 된 암호화폐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해 개방적인 지역의 규제 기관과 함께 유럽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상당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