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예약 웹사이트 Destinia가 일부 항공편에 대시 결제를 추가하다

16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받는 여행 예약 서비스 Destinia가 일부 항공편과 서비스에 대한 지불 옵션으로 대시 결제를 허용한다.

스페인어 뉴스인 MuyPymes의 보도에 따르면, 여행 예약 웹사이트 Destinia가 허용되는 지불 방식에 대시를 포함한 일부 암호화폐를 추가했다고 한다. 그러나, 대시를 통한 구매에는

일부 항공편과 서비스만이 가능하며, Destinia가 대시 뉴스에 알린 내용에 따르면 해당 구매 옵션을 명시적으로 검색할 수 있는 옵션이 없는 상태라고 한다.

“각 항공편은 각기 다른 지불 방식을 가지며, 만일 당신이 원하는 지불 옵션이 보이지 않는 경우 이 지불 방식을 통해 항공편 예매를 마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방식이 매우 달라, 지불 방식으로 필터링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음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48시간 이내의 항공편이나 저가 항공의 경우 암호화폐를 통해 결제할 수 없다는 일반적인 규칙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Destinia는 2014년부터 암호화폐 지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트코인만을 지불 수단으로 받았으나 최근 기타 옵션으로 그 영역을 넓혔다.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받았던 Expedia

Destinia가 여행 상품을 위해 암호화폐 결제에 진출함에 따라, 이들의 주요 경쟁사인 Expedia와의 유사성이 두드러지고 있다. 2014년, 항공편 및 기타 여행 서비스에 대하여 비트코인 지불을 수락하기 시작한 Expedia는 2018년 그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중단하였다. 그러나 Destinia와 마찬가지로 해당 결제 서비스는 선별적 항공편에만 가능하였으며, 결제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어떤 지불 수단이 가능한 지에 관한 안내가 없었고, 지원되는 지불 방식을 통한 필터링 역시 제공되지 않았다. 이와 같은 Expedia의 결정은……